로그인
답변 필요

짤스 쓰는 사람들

조두식 · · 조회 71 답변 2

계좌 등록할때 외화계좌를 따로 만들어서 등록하는지

아니면 그냥 기존 계좌 등록하는지 궁금함 알려줘 제발..

목록

답변 2

슈슈슉

짤스는 아무 계좌 애드센스는 외환계좌

심수창

기존계좌

답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