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 필요
짤스 쓰는 사람들
계좌 등록할때 외화계좌를 따로 만들어서 등록하는지
아니면 그냥 기존 계좌 등록하는지 궁금함 알려줘 제발..
답변 2
슈슈슉
짤스는 아무 계좌 애드센스는 외환계좌
심수창
기존계좌
답변등록
로그인 후 답변을 작성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