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 필요
짤스튜디오 음원 다운받아서 편집때 넣을시
인식 잘되나 궁금합니다
지금 3일지났는데 아직도 인식못하는거 같아서요! 소리는 항상 50이상으로 하는데..
답변 1
리듬타는 제이지
컴터로 업로드하는거면 소리 더 커야함
답변등록
로그인 후 답변을 작성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