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답변 필요

짤스튜디오 음원 다운받아서 편집때 넣을시

2026년 실버버튼 · · 조회 131 답변 1

인식 잘되나 궁금합니다


지금 3일지났는데 아직도 인식못하는거 같아서요! 소리는 항상 50이상으로 하는데..

목록

답변 1

리듬타는 제이지

컴터로 업로드하는거면 소리 더 커야함

답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