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 필요
다들 수익 지급은 어느 계좌로 받음?
ㅇㄹ ㅋㄹㅇㅇㅌ 통장 쓰고 있는데, 그 통장보다 더 수수료 덜 내고 받을 수 있는 계좌가 있는지 궁금함
답변 2
갤10
수수료 덜 내는 계좌는 외화통장써야될거야
하나 이런곳 쓰면될듯?
creater201
나는 주거래은행이라 우리은행 썼었는데
사이트에서 외화지급 직접받기 ->이걸 직접하면 수수료 감면되고 그런게 있었음.
아마 은행마다 있을 수도 있어서 주거래은행에 함 물어보는것도 조음
답변등록
로그인 후 답변을 작성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