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해결됨

형들 이거 어떻게 하는거임?

핑프척 어피치 · · 조회 136 답변 2

https://youtube.com/shorts/0hvda_-BEaA?si=Q7R0CkzA9RYgKbM0


내가 볼때는 비글로 누끼따고 얼굴 바꾸는거 같은데

문제는 해보나까 저런 고퀄리티 안나오고, 심지어 옷도 없음 내꺼는..


쟤 다른영상보니 옷도 중간중간 바꾸던데 이거 비글이랑 어떤거랑 섞어서 만든거같은데 아는 형들 있느?

목록

답변 2

채택된 답변
붕붕곰

스테이블 디퓨전이나 comfy Ui에서 워크플로우 쓰면 저정도 퀄리티는 나올것 같긴함


img to video를 할거면 원 이미지가 괜찮아야 할듯한데, 위에 말한 스테이블 디퓨전쪽 이것저것 들여다보셈

암바사제로

Comfyui mimic motion 아니면 muse pose 공부해봐라 게이야

답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