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크리에이터 커뮤니티
강사피해제보 글 수정
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
IhNxc5I980ibZFzGv0aN0QyCTosEk3BTEEbXbE02.png


무슨 고급음식 시식회라고 갔는데

고오급음식은 없고


유통기한 지난 쓰레기랑(하향세 소재) 줏어온 쓰레기(남 채널 소재)를 200만원에 사가라는데 욕이 안나오고 배김?


d5TDL8mfWWwd2LypZ2u5NfEsKolTEQMtH7K1skpO.jpg